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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엔진을 이용하여 플랫폼 액션 게임 제작


분야 연도 2022

계획서

capstone/02팀_캡스톤계획서_-_개인정보_제거.hwp

결과보고서

capstone/02팀_최종_보고서_ECG_-_개인정보_제거_f47z6Kv.hwp

ppt

capstone/02팀_최종_발표_ECG_-_개인정보_제거_u3o8PIp.pptx

SOURCE CODE

capstone/02팀_소스코드_ECG_8fLxhmU.zip

C#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Unity 게임 제작을 도와주는 엔진을 이용하여 플랫폼 액션 게임 장르의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입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 점점 올라가는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최종 스테이지에 도착하는 것이 게임의 방향성입니다. 단순한 게임 플랫폼 게임의 장르는 금방 지루함에 빠지기 때문에 게임 전체적인 스토리를 제작하여 최대한 질리지 않도록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 제작에 도움을 주는 엔진은 대표적으로 Unity와 Unreal 엔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편리한 유니티를 이용하여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고 금방 적응할 수 있는 플랫폼 게임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게임 자체적으로 있는 현실에 불가능한 물리법칙을 이용해 각 스테이지의 다양한 퍼즐을 풀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합니다.